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

[후쿠오카 맛집] 츠케멘 맛집 바쿠단야(ばくだん屋)

by 리코군 2016. 9. 20.
반응형

[후쿠오카 맛집] 츠케멘 맛집 바쿠단야(ばくだん屋)

 

얼마전 '원나잇 푸드트립'이라는 TV프로를 우연히 봤는데, 딘딘이라는 연예인이 후쿠오카에 츠케멘 맛집을 소개하더라구요.

 

츠케멘이 뭐냐면 국물이 없는 라멘을 각종 채소와 함께 주는데, 같이 나오는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거래요. 검색해본 후기들도 괜찮아서 호기심으로 후쿠오카 여행때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텐진역 &니시테츠후쿠오카역 기준에서 서쪽방향 그러니까 나카스강 반대방향으로 가시면 저 화살표부분에 있습니다.

 

[바쿠단야 위치]

아래처럼 생긴 건물을 찾으시면 저 좁은 건물안의 골목으로 들어오셔야되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왼쪽에 아래처럼 생긴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11:30~26:00 라는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5시 근처인데 일본어가 짧아서 정확히는 못 물어봤어요.

 

 

한국어 메뉴판은 없었지만, 츠케멘 먹으러 온거니까 어렵지 않게 시켰어요.

메뉴에서 왼쪽위가 냉츠케멘, 왼쪽아래가 온츠케멘 이라고 되있네요. 저희는 냉츠케멘 중사이즈와 +305엔 해서 가라아게(닭튀김), 반숙계란, 김주먹밥 셋트 추가해서 먹었네요. 대사이즈는 남자에게도 많은 듯합니다.

 

 

채소가 많아서 아래에 깔린 쫄깃했던 면이 안보이네요. 채소가 싱싱하고 많아서 너무 좋았고, 소스가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고소하면서 매운 소스맛입니다. 소스 매운정도는 1~100단계 중 선택하는 건데, 저는 무서워서 30단계로 했는데 많이 맵지 않았어요. 맵게 드실 분들은 최소 50단계 이상은 하셔야 될 듯.

 

그런데 복병이 있었어요. 저 뒤에 가라아게.. 인생 닭튀김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

보기엔 맛없어 보이는데, 한입 베어물으니 육즙이 ㄷㄷ 진짜 닭튀김 가게 차려도 대박나셨을 듯함..

한번 가보실 분들은 브레이크 타임 유의하셔서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