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

[오사카 맛집] 신세카이 맛집 쿠시카츠 잔잔(じゃんじゃん)

by 리코군 2016. 9. 26.
반응형

[오사카 맛집] 신세카이 맛집 쿠시카츠 잔잔(じゃんじゃん)

 

먹다가 죽는다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로 먹거리가 많은 오사카에서도 유명한 음식 중에 쿠시카츠라는게 있습니다.

여러가지 닭고기, 생선, 채소 등을 꼬치에 꽂아 튀겨내는 음식인데, 재료 맛을 살리기위해 신선한 기름에 튀김옷을 아주 얇게 입힙니다.

 

신세카이의 어떤 골목에는 쿠시카츠 골목이라해도 될정도로 정말 한집걸러 한집이 쿠시카츠를 팔고 있어요. 한국에는 쿠시카츠 다루마라는 곳이 가장 많이 알려진거 같은데, 저는 아무래도 유명하면 웨이팅해야하고 맛은 비슷하다길래 쿠시카츠 잔잔이라는 곳으로 방문했습니다.

 

[쿠시카츠 잔잔 위치]

 

보통 지하철을 많이 타고다니실텐데, 신이마미야역이나 도부쓰엔마에역에서 내리시면 5번 출구로 나와서 저 화살표대로 메가돈키호테를 지나 츠텐카쿠 전망대쪽으로 가다보면 아래와 같은 간판이 있습니다. (여기말고도 근처에 분점이 더 있다고 하네요)

 

 

 

메뉴에 보듯이 어마어마한 종류가 있는데, 한국어로 밑에 조그맣게 써있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을 일단 모음셋트 하나시키고 몇개 더 추가하면 될 듯합니다.

 

 

정말 튀김옷이 신선하고 얇아요. 간도 조금 되어있지만, 앞에 있는 간장육수에 적당히 찍어먹으면 완전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간장육수는 딱 1번만 찍으셔야해요. 한입 베어먹은 상태에서 또 찍으면 침이 들어가니까 직원이 라고 하면서 간장을 다 버린대요. 꼭 꼭 지키셔야해요)

저는 의외로 채소튀김이 담백하니 맛있더군요. 특히 연근튀김.

 

 

다 먹고나왔는데, 저 멀리 츠텐카쿠 전망대를 배경으로한 일본스러운 번화가가 너무 멋있더군요. 바로 옆에 메가돈키호테라고 도톤보리 돈키호테와 다르게 카트를 끌며 쇼핑할 수 있는 돈키호테가 있으니 들리셔도 좋습니다.

 

* 오사카 꼬치구이 맛집 난반테 포스팅 -> http://niceriff.tistory.com/17

반응형